본문 바로가기

돈이 되는 정보

용인 시민 분들 세뱃돈 5만원 받아가세요 !!! (경기지역화폐 인센티브)

경기도에서 세뱃돈을 주내요!!!!

안녕하세요!! 용인 시민분들은 세뱃돈 5만원 받아가세요.  2022년 1월 31일까지 경기지역화폐 충전시 10%의 인센티브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고 합니다. 개인당 5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5만원의 세뱃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. 

2021년 12월에는 최대 30만원까지 인센티브가 적용되었는데 , 2022년 1월은 50만원으로 한도가 올랐습니다.

아마 연말이라 예산이 일찍 소진되어 줄었나본데 , 현재 2022년 1월 기준 50만원입니다.

 

경기지역화폐 홈페이지는 아래를 클릭클릭 하시면 됩니다. 

경기지역화폐 홈페이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▦ 경기지역화폐 (gmoney.or.kr)

 

▦ 경기지역화폐

 

www.gmoney.or.kr

 

만약 카드가 없으시다면 카드신청은 온 / 오프라인이 다됩니다. 온라인은 앱을 통해 신청을 하면 되고 , 오프라인은 관내 농협을 통해 신청하면 바로 현장 수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. 

 삼성페이도 등록이 된다 하니 유용하게 쓰일수 있을것 같네요.

앱은 구글이나 애플스토어에서 경기지역화폐앱을 검색하시고 설치 및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. 

 

경기도 전체로 보면 100만원 충전 후 10%주는 곳도 있네요.

경기 지역 화폐 인센티브

저도 얼른 예산 소진 되기 전에 충전후 5만원 세뱃돈 받았습니다. 나랏님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!!!

 

저는 2월에 둘째 아이가 태어나기 때문에 조리원에서 사용할 예정입니다.

작년 12월 부터 모으기 시작했는데 , 지금까지 무려 16만원이나 모았습니다. !!!

예비맘 , 예비아빠들도 조리원에서 경기지역화폐가 사용가능한지 확인 하시고 , 모아두는것이 조금이나마 조리원비 부담을 줄일수 있을것 같습니다. 

아래의 경기지역화폐 가맹점 찾기를 통해 사용할수 있는곳이 있다면 만땅 충전 후 인센티브를 받는다면 개이득 !!!!

 

경기지역화폐 가맹점 찾기